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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UBE |
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 |
[iCUBE] [연말정산] 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
<질문> 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메일보내기 > 환경설정에 사용하시는 메일서버의 주소, 포트번호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재 후 연결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메일서버 연결은 아이큐브의 동작이 아닌, 보내는 메일서버와 받는 메일서버의 작동으로 메일발송이 진행됩니다. 사용하시는 메일서버의 연결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, 해당 메일서버의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SMTP서버와 Outlook 중, 연결이 원활한 방식을 선택하여 환경설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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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변환오류 |
거주자의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(지급명세서)-레코드중복체크-사업소득을 지… |
[iCUBE] [연말정산] 거주자의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(지급명세서)-레코드중복체크-사업소득을 지급받은 자 별로 귀속년도, 지급년도, 업종구분, 세율별로 건수, 금액을 합산하여 한 행으로 제출해야 합니다.
[사업소득자입력]에 동일한 주민번호로 등록된 소득자가 2명 이상인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 올바른 주민번호로 수정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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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연말정산][사용방법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연말정산][사용방법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산 웹에 근로소득원천징수부 데이터를 업로드 하였는데, 삭제하고 싶습니다.
[스마트연말정산관리] WEB등록 시, 2. 연말정산만 선택하여 등록하시는 방법이 있으나, 이미 스마트연말정산 웹에 ‘근로소득원천징수부’ 데이터가 반영된 경우에는 ‘WEB등록 삭제’를 실행하여 연말정산/급여(징부수) 자료를 삭제 후, WEB등록을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 데이터 전송 시에는 ‘급여’를 선택하지 마시고 2. 연말정산 만 선택하여 전송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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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전자신고 |
[변환오류] [소득자 : OOO (*************)] 사업자단위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변환오류] [소득자 : OOO (*************)] 사업자단위 과세자 여부가 여인 경우 종사업장일련번호가 반드시 입력되어야 합니다.
원천세 신고유형이 사업자단위과세인 경우이나, 사업장별로 일련번호가 없어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
1. [인사/급여환경설정]메뉴 상단의 "주사업장등록"에서 각 사업장별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.
2. [연말정산자료입력]메뉴 > 새로고침 > 본인 조직정보 체크 후 적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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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급여반영 |
[2018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9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8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9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정산 소득세 반영은 어떻게 하나요?
① [상용직급여입력] 메뉴의 ‘연말정산’ 버튼을 누른 후, <계속근무>탭을 선택합니다. ② 대상자 조회하기 - ‘분납미신청자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미신청, 환급자의 마감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- ‘2월/3월/4월 분납분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신청자 중 [연말정산납부세액계산]에서 마감된 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③ 급여로 저장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로 저장’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자동으로 표기됩니다. ④ 급여에서 삭제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에서 삭제’를 선택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지워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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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마감관련 |
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Web스마트연말정산서비스]외국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Web스마트연말정산서비스]외국인사원을 스마트연말정산서비스에서 국세청간소화 PDF 자료 업로드 시, 자료가 반영되지 않습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Web스마트연말정산서비스]외국인사원을 스마트연말정산서비스에서 국세청간소화 PDF 자료 업로드 시, 자료가 반영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외국인 등록번호에 '-' 하이픈 이 반영되어 국세청 간소화 pdf 내 인적정보(주민등록번호) 정보와 달라 발생한 부분입니다. 외국인등록번호의 경우 '-' 하이픈 없이 13자리 연속으로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. 1. [인사정보등록]에서 해당 근로자의 외국인등록번호를 '-' 하이픈 없이 13자리 연속으로 재입력 후 2.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해당 근로자를 선택 후 <새로고침> 버튼을 통해 '본인 인적정보'를 재반영 합니다. 위와 같이 연말정산 내 근로자의 인적정보를 갱신한 다음 스마트연말정산 메뉴인 [사원정보연동] 및 [스마트연말정산관리]를 순차적으로 재반영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3. [사원정보연동]를 통해 대상자 등록 된 해당 근로자를 선택 후 <정보갱신> - '[인사정보등록] 기준'을 선택하여 '확인' 적용 후 <자료전송> - '연동프로그램 전송'을 선택하여 '확인' 적용합니다. 이후 4. [스마트연말정산관리]를 통해 대상자 등록 된 해당 근로자를 선택 후 <WEB연동관리> - 하단 '데이터삭제'를 선택하여 WEB 스마트 연말정산에 반영된 데이터를 삭제하고 <WEB연동관리> - 하단 '데이터전송'을 선택하여 WEB 스마트 연말정산에 데이터를 다시 적용합니다. 데이터 전송 후 근로자 스마트 연말정산에 로그인하여 작업 진행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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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정산 소득세 반영은 어떻게 하나요?
<질문> 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정산 소득세 반영은 어떻게 하나요? <답변> ① [상용직급여입력] 메뉴의 ‘연말정산’ 버튼을 누른 후, <계속근무>탭을 선택합니다. ② 대상자 조회하기 - ‘분납미신청자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미신청, 환급자의 마감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- ‘2월/3월/4월 분납분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신청자 중 [연말정산납부세액계산]에서 마감된 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③ 급여로 저장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로 저장’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자동으로 표기됩니다. ④ 급여에서 삭제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에서 삭제’를 선택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지워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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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 직원이 스마트 연말정산 서비스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 직원이 스마트 연말정산 서비스 로그인시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 라고 뜹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 직원이 스마트 연말정산 서비스 로그인시 "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" 라고 뜹니다. <답변> 대상자선정 작업순서상의 문제입니다. 반드시 아래순서로 전송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1. 스마트연말정산 웹등록 삭제 후, 사원정보연동 자료전송 2. 스마트연말정산관리 웹등록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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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산 웹에 근로소득원천징수부 데이터를 업로드 하였는데, 삭제하고 싶습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산 웹에 근로소득원천징수부 데이터를 업로드 하였는데, 삭제하고 싶습니다. <답변> [스마트연말정산관리] WEB등록 시, 2. 연말정산만 선택하여 등록하시는 방법이 있으나, 이미 스마트연말정산 웹에 ‘근로소득원천징수부’ 데이터가 반영된 경우에는 ‘WEB등록 삭제’를 실행하여 연말정산/급여(징부수) 자료를 삭제 후, WEB등록을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 데이터 전송 시에는 ‘급여’를 선택하지 마시고 2. 연말정산 만 선택하여 전송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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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산 계약유저수를 초과하여 등록해도 되나요?
<질문> [2017년 귀속][Smart연말정산관리][스마트연말정산관리]스마트연말정산 계약유저수를 초과하여 등록해도 되나요? <답변> [스마트연말정산관리] 대상자선정 시, 계약인원을 초과하는 경우, 아래의 메세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"등록할 수 있는 연말정산 한도는 (계약한유저수)명 입니다. 사용인원수를 확인하세요. " 사용유저를 늘리고 싶으신 경우, 추가 유저를 구매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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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마감관련 |
[2017년 귀속][마감오류]연말정산자료입력에서 마감하려고 하는데 오류가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마감오류]연말정산자료입력에서 마감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체크됩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직인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인쇄미리보기의 서식과 이메일 발송시의 직인을 각각의 설정경로에 지정해주셔야 합니다. 1. 출력물 및 조회화면 : 아이큐브 설치경로의 회사코드_STAMP.bmp 파일 반영 ex) 파일명 : 7000_STAMP, 파일확장자명 : bmp 2. 이메일의 직인 : 메일보내기 > 환경설정 > 직인사용 체크 후, 해당직인의 URL주소 등록 ※ 직인의 URL주소는 인터넷상의 직인이미지 > 우클릭 > 속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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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UBE |
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직인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직인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직인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인쇄미리보기의 서식과 이메일 발송시의 직인을 각각의 설정경로에 지정해주셔야 합니다. 1. 출력물 및 조회화면 : 아이큐브 설치경로의 회사코드_STAMP.bmp 파일 반영 ex) 파일명 : 7000_STAMP, 파일확장자명 : bmp 2. 이메일의 직인 : 메일보내기 > 환경설정 > 직인사용 체크 후, 해당직인의 URL주소 등록 ※ 직인의 URL주소는 인터넷상의 직인이미지 > 우클릭 > 속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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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인쇄 시, 주민(법인)등록번호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인쇄 시, 주민(법인)등록번호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인쇄 시, 주민(법인)등록번호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소득자 보관용에는 주민(법인)등록번호가 나오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. 발행자 보고용, 발행자 보관용 서식에만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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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…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정산 소득세 반영은 어떻게 하나요?
<질문> [2017년 귀속][상용직급여입력]2018년 2월 급여에 계속근무자 연말정산 소득세 반영은 어떻게 하나요? <답변> ① [상용직급여입력] 메뉴의 ‘연말정산’ 버튼을 누른 후, <계속근무>탭을 선택합니다. ② 대상자 조회하기 - ‘분납미신청자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미신청, 환급자의 마감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- ‘2월/3월/4월 분납분’ 선택 시, [연말정산자료입력]에서 분납신청자 중 [연말정산납부세액계산]에서 마감된 데이터만 조회됩니다. ③ 급여로 저장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로 저장’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자동으로 표기됩니다. ④ 급여에서 삭제하기 - 사원체크 후, ‘급여에서 삭제’를 선택 시, 급여에 ‘연말정산소득세’와 ‘연말정산주민세’ 항목 및 금액이 지워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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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|
사용방법 |
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 |
[iCUBE] [연말정산]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
<질문> [2017년 귀속][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] 이메일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 <답변> 메일보내기 > 환경설정에 사용하시는 메일서버의 주소, 포트번호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재 후 연결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메일서버 연결은 아이큐브의 동작이 아닌, 보내는 메일서버와 받는 메일서버의 작동으로 메일발송이 진행됩니다. 사용하시는 메일서버의 연결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, 해당 메일서버의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SMTP서버와 Outlook 중, 연결이 원활한 방식을 선택하여 환경설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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